이제는 빚을 다 갚았다. 하지만 여전히 선수로 머물러 있는 건 새로운 사업을 위한 발판을 삼기 위해서다.
애초에 이들에겐 손님을 선택할 권리가 없다. 즉 손님이 자신의 마음에 들든 안 들든 무조건 웃는 얼굴로 기분 좋게 모셔드려야만 한다. 그렇다고 모실 준비만 돼 있으면 되느냐 하면 천만의 말씀.
그때마다 여자들을 만나서 돈을 요구한다. 이른바 ‘공사’에 해당한다. 화류계를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재현이 전부로 보인다.
싱가폴로 가거나 아니면 한국에 남아서 마담을 할지 루트가 갈린다 (여기까지 온 놈들은 이 직업으로 끝장볼 생각으로 하고 있다는거)
일본 만화 오란고교 호스트부 애니판 이름과 드라마판 국내명이 따로 놀게 된 원인이, 위에 거론되었듯이 한국의 호스트바에 대한 인식이 박혀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비스티 보이즈: 호스트 바의 생활을 엄청 리얼하게 느낄 수 있다. 내용 자체가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상세정보를 선택해주세요 여성전용클럽 아빠방 중빠 웨이터 실장 선수 성별
욕먹는다고요. 그래도 계속 이걸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죠. 저를 한 번 낭떠러지로 밀어 보고 싶었어요. 이걸 극복하지 못하면 뭐든 할 수 없다는 생각이었죠.”
일본에는 '보이바 도 호빠랭킹 있다. 호스트바와 달리 옆자리에 착석하는 것이 아니라 카운터 너머에서 술을 따르고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이 다르다. 보이즈클럽이라고 하기도 한다.
그렇지만 일반 회사원이나 가정주부, 여자 대학생 같은 일반 여성들도 많다.
야구로 비유하면 부산이 일본프로야구, 대구는 한국프로야구 정도로 급을 나눌 수 있겠다
제가 자칫 잘못된 사람들 만나고 멘탈 깨지고 할까 봐요. 이 업계에 잘 된 형님들 보면 누구보다 매너가 있고 젠틀해요. 사람을 존중할 줄 알고 겸손해요. 저도 사실 그런 면들을 어깨 너머로 많이 배웠어요. 카사노바 훈련이라고 하면 되려나요. 하하
게이샤 계곡주 기생 나체초밥 뇨타이모리 도박 똥꼬쇼 마이코 밤무대 부비부비 · 부킹 · 삐끼 · 원나잇 유해업소 유흥탐정 접대부 포주 환락가
Comments on “잘생긴 '꽃중년' 아재들이 나이 돈 많은 여성들에게 웃음 파는 업소 아빠방 정체”